Share.

20 Comments

  1. 황임범시키 실력은 조기 축구 회원이지만 이건 잘했어 근데 씨 아 저 황인범 조기축구회원을 이강인으로 바꿔야 손흥민이 살아나 16강 가는데 답답해서 미치겠다 진짜 개벤투새키

  2. 옛날부터 느끼는거지만 한국선수들은 너무 착하고 순둥순둥함.
    물론 이천수. 을용타같은 재야고수들도
    있으나 전반적으로 둥실둥실함

  3. 4년째 한 전술인데 팀간격은 벌어지고,부분전술도 없고, 완성도가 떨어짐 + 전술변화나 포인팅 플랜b 따윈 없는 고집적인 감독 + epl최고 피니셔인 손흥민을 플메로 쓰는 전술 + 팀단위 압박 시스템의 엉성함 + 공수전환 유연함이 없고 느림 + 공수간격 조정,스몰포메이션 구축이 전혀 안되어있음 + 빌드업은 고사하고 후방에서 압박을 풀어내질 못함 + 전술 소화 능력이 부족한 팀원들(해외파와 국내파 선수의 리듬 이격) + 매번쓰는 선수(인재가 없거나 차출을 못함) + 퀄리티 낮은 선수개개인 기본기 개인기량(수비/미들) + 자동문 수비 + 윙백의 지원이 느리고(전환이 느리고) 공격능력과 개인기량이 부족함 + 큰 정우영이 최선인 국대수준 원볼란치(심지어 대체선수도 없는 엔트리) + 압박 대처가 부족하고 2차움직임등 활동량도 부족하며 공격의 창의성이 보이지 않는 미들 +죄다 발빠른 라인브레이커 피니셔만 모아놓은 공격진(연계형 플메형 부족) + 부족한 악바리정신

    *결론 = 감독,전술,선수 모두 개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