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s #ナサンホ。
월드컵까지 화이팅이다
상호 살아났구나 월드컵에서 잘하자
역시 국가대표 에이스!!!!
ㅋㅋㅋㅋㅋㅋㅋ세레머니도 별로냐 얘는 디발라 따라하는 이유 무엇?
얘가하니까 걍 콧수염 같네
대표팀만 안오면 완벽한데 자진해서 나가면 안되는건가??
서울에서 잘하든 못하든 관심없음 ㅋㅋ어차피 국대에선 개똥만 싸는데
대구 수비봐라 강등권인 이유가 있네
국대오면 못한다 희안하게
세레머니 ㅈㄴ 맛없게 하네 퉤
세레모니를 따라하노 ㅋ꙼̈ㅋ꙼̈ㅋ꙼̈ 쪽팔리구로
ㅅㅂ 드리블보고 발레하는줄
나상호선수화이팅. 갈수록 더잘해
지가 월클인줄 아노 ㅋㅋ
나발라
넌 디발라가 아니야. 제발 월드컵 가지말아줘
진짜 수비 개 줫 벌레들이다ㅋㅋㅋㅋ 중딩도 막겠다 헛다리 ㅈ같이 느리네
골키퍼 가만히 있는거킹받네
나상호는 진짜 한국에서 썩힐 인재가 아닌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Type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19 Comments
월드컵까지 화이팅이다
상호 살아났구나 월드컵에서 잘하자
역시 국가대표 에이스!!!!
ㅋㅋㅋㅋㅋㅋㅋ세레머니도 별로냐 얘는 디발라 따라하는 이유 무엇?
얘가하니까 걍 콧수염 같네
대표팀만 안오면 완벽한데 자진해서 나가면 안되는건가??
서울에서 잘하든 못하든 관심없음 ㅋㅋ
어차피 국대에선 개똥만 싸는데
대구 수비봐라 강등권인 이유가 있네
국대오면 못한다 희안하게
세레머니 ㅈㄴ 맛없게 하네 퉤
세레모니를 따라하노 ㅋ꙼̈ㅋ꙼̈ㅋ꙼̈ 쪽팔리구로
ㅅㅂ 드리블보고 발레하는줄
나상호선수화이팅. 갈수록 더잘해
지가 월클인줄 아노 ㅋㅋ
나발라
넌 디발라가 아니야. 제발 월드컵 가지말아줘
진짜 수비 개 줫 벌레들이다ㅋㅋㅋㅋ 중딩도 막겠다 헛다리 ㅈ같이 느리네
골키퍼 가만히 있는거킹받네
나상호는 진짜 한국에서 썩힐 인재가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