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 쓰레기같은 플레이는 맞는데, 우리나라는 이런 플레이 좀 하긴해야한다. 외국리그보면 진짜 볼 플레이만이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심리전도 걸고 경기진행을 자기 쪽으로 끌어오고 더티한 플레이로 상대방 말리게 하고,,,, 별에별 창의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승리를 가져오려고 하는데,,,우리나라 애들이 그런 애들하고 붙으면 언제나 고등학교 축구부 같음.. 그래서 만날 이상한 상황에 당하고서는 심판한테 쪼르르 달려가서 따지는데 이미 승부는 끝난다음이지
32 Comments
김진수는 축구 지능이높음
매수 하는 건 생각 안 하고 흔히 있는 피케이 겐세이로 뭐라하노 ㅋㅋ 김진수가 센스 있는 거지 이종성이 잘못했다고 보긴 어려운데 욕 박는 꼬라지 ㅋㅋ 매수 하는 건 흔한 거냐 ? ㅋㅋ~~
결국 전북승 ㅅㅅㅅㅅㅅㅅ
뭐여
조규성 잘생겼네요
진짜 개랑 빅엿좀 먹어라 제발 더이상 1부서 보기싫다
개종성
상황 설명 좀 요
모든 k리그팀은 수원삼성의 강등을 기원합니다!
잘 생겨서 누른사람? 나바께 없어??ㅋㅋㅋㅋ
수강딱
수원삼성은
강등이
딱이야!
역시 추잡 오브 추잡이라 저런거 딱 알아차리는구만
스벌 존잘이다..
이종성 아직도 분리수거 안됬네ㅋㅋ
덜 유명해서 그렇지 이종성 박동진 이 둘이 레알 탑티어 같음 축구를 하는건지 개판을 치는건지
김진수 멋있다❤
조규성이 차세대 스트라이커인데…조그만 더 갈고 닦으면 기가막힐듯
개종성 저거는 공도 x도 못차는게 성질만 더러워…준딱 태환이랑 하는짓이 똑같아
더러운 쓰레기같은 플레이는 맞는데, 우리나라는 이런 플레이 좀 하긴해야한다. 외국리그보면 진짜 볼 플레이만이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심리전도 걸고 경기진행을 자기 쪽으로 끌어오고 더티한 플레이로 상대방 말리게 하고,,,,
별에별 창의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승리를 가져오려고 하는데,,,우리나라 애들이 그런 애들하고 붙으면 언제나 고등학교 축구부 같음..
그래서 만날 이상한 상황에 당하고서는 심판한테 쪼르르 달려가서 따지는데 이미 승부는 끝난다음이지
이종성 진심으로 추하다 ㅉㅉ
왜 저러고 사냐
조인성 동생인가요?존잘이네
종성이 땅에 묻어버리자
종성이 납치해서 땅에묻자
또 개종성이야? ㅋㅋㅋㅋㅋ가지가지한다
주가조작한 도이치모터 간판이 보이는군요…
강등이나되라 개랑ㅋㅋㅋ
진짜 존잘이다
무슨 상황인가요?
패스 첼리지 아주 가관이던데..영상 보고 왜 전북이 패스를 못하는지 아주 잘알게됨
우리 규성이 잘생겼다 뉘집자식이고
부모님 자랑스럽겠다
우루과이전에서 겁니 느리게 뛰던 놈이네 뒤뚱뒤뚱 엉금엉금 달리기 존나느림
김진수가 뭐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