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撮影前ペク・スンホ選手とキックやりとりするホ・ヒョンww #Shorts #ロングキック #ペク・スンホゴアレアランになる
32 Comments
승호 : ???
멍 잘때리다 갑니다~
롱킥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랑 감성이 너무 잘 맞아서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는 힘이 부족하네
좌우 발 둘 다 잘때리네….
1시간 연속재생 부탁드려요
이제명?
승호를 메인으로 잡아줘야지 호형은 너무 자주 봤단 말이야 ㅋㅋ
나보다는 못차네 ㅋㅋㅋㅋ
백승호선수 뒤에서 찍었으면 하는 아쉬움…?
0:00
백승호 선수 패스 좋네요 ㅎㄷㄷㄷ
네이마르 트래핑 강좌해주세용
호형 왼발이나 오른발이나 똑같네요 ㄷㄷㄷ 킥 많이 나가고 싶다~~~아!!!!!
양발 사용 부럽네요~
백승호의 유일한 단점: 롱패스ㅠ
백승호 선수의 롱패스 강의를 듣고 싶습니다!!
언제나 늘 변함없이 한결같이 응원을 보냅니다
나 롱킥멍 좋아하네?
양발 다 킥하는 거 어렵던데..대단하네요ㄷㄷ 둘다 정확성 있고..부럽습니당.전 킥이 될때가 있고 안될때가 있어서
양발ㄷㄷ
트레핑이 순두부👍
어…여기 혹시 어울림구장?
호형처럼 왼발 잘해질랴면 얼마나 연습해야대냐…
이런거 자꾸보는거 좋음 자세 임팩트를 머리에 각인되어서 따라하게됨
백승호 어디있누
무슨 택배마냥 발앞에 주냐
볼바람 얼마나들어간건가요
호형이 더 정확한 느낌인데;; ㅎㅎ 더 잘차심
승호 롱킥이 짧다
에휴 난 뒤지기 전에 저렇게 한 번은 차고 뒤질라나
부드럽네요~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