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2 Comments

  1. 롱킥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랑 감성이 너무 잘 맞아서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양발 다 킥하는 거 어렵던데..대단하네요ㄷㄷ 둘다 정확성 있고..부럽습니당.전 킥이 될때가 있고 안될때가 있어서

  3. 이런거 자꾸보는거 좋음 자세 임팩트를 머리에 각인되어서 따라하게됨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