昨日(20日)坡州国家代表トレーニングセンターでサッカー国家代表チームの訓練が行われました。 訓練を通して主張ソン・フンミンは後輩チョ・ユミンに愛情のあるいたずらを続け、雰囲気メーカーとしての役割も果たしました。 ベントゥーホの訓練現場を〈スポーツマグ〉でお届けします。 🥇スポーツとは何ですか? ▶スポーツマグ SPORTSMUG #スポーツマグ #ソン・フンミン #チョ・ユミン #SMG ▶スポーツマグチャンネルを購読する: https://n.sbs.co.kr/sportsMugTube ▶Homepage: https://videomug.co.kr ▶Facebook: https://www.facebook.com/videomug ▶Twitter: https://twitter.com/videomug_sbs
41 Comments
조유민이만 갈구네요
ㅋㅋㅋㅋㅋ마지막 강인잌ㅋㅋㅋㅋㅋ
어릴때 케이크 퍼묵던 모습 생각나네ㅋㅋ
이강인선수 먹는 모습도 어쩜 즈리도❤❤❤
두 선수 무슨 다 큰 성인남성이 간식을 웅냥냥 먹네
이강인 먹는거 꼬물대는거 왤케 귀여워 ㅋㅋㅋㅋㅋ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거 졸라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꼰대 저바보 진짜< 개귀엽 이강인 손흥민 졸귀탱들
아니 나는 손흥민 아버지가 온 줄 알았네…. ㅠㅠㅠㅋㅋㅋㅋ 완전 씅내니까 ටㅏ 부지
장난도 🐶귀엽☺️❤️
흥민이 장난끼많구나 ㅋ
댓글에 삐딱한 놈들 많네 ㅋㅋ
목소리 처음 들어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이강인 뭐야?ㅋㅋㅋ 젖 먹던 힘까짘
꼰흥민
벤투감독이 뭘 가르쳐놨길래 이번에 월드컵에서 그렇게 단단한 수비가 나왔는지 감탄밖에 안나왔어요. 점점 유럽축구에 가까워지고 있어서 든든하고 점점 축구 볼 맛이 나고있네요. 벤투감독님 땡큐에요~♡
흥민이는 다 좋은데 목소리가 좀 깬다.
마지막 강인이 뭐야ㅋㅋㅋㅋ
이뻐~~~쏘니~~^^
꼰대민
악
강인이ㅋㅋㅋ
마지막에 이강인 열심히먹는거졸귀닼ㅋ
유민이 속으로 웃고있다
와 이영상보니 다들 다리통 굵기가 장난없네 ㄷㄷㄷ
뭐하는데 말투에서 황의조선수랑 장난으로 말다툼 할때 생각나네 ㅋㅋㅋ
강인이보려고 마지막까지 기다림
역시 기성용ㅡ손흥민ㅋㅋ
둘이 똑같아ㅋㅋㅋㅋ
살다살다 ㅅㅎㅁ 입에서 다른 사람한테 헤딩 좀 하라는 말이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 좀 잘하지 맨날 "히이잉 어릴적 트라우마 무쪄워ㅜㅜ" ㅇㅈㄹ이나 하면서
웃으면서 얌마 ㅋㅋㅋㅋㅋ
강인이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
오히려 손흥민이 계속 신경써주고 그래서 더 좋을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마지막에 이강인이랑 손흥민이랑 같이 약 같은거 먹을 때 이강인이 너무 귀엽네여 > <
부럽다 유민아
유민선수 억울 ㅋㅋㅋㅋ 표정은 안보이지만 먼가 억울할거같아 조유민 화이팅 조유민 최고드아아아앙
소리 끄고 봐서 따 시키는건줄 알았는데 바보 하니까 바로풀리넼ㅋㅋㅋ
헤딩은 본인부터…
마지막에 뭐 먹노?
손흥민 조유민 존나 좋아하네 ㅋㅋㅋㅋㅋ
민망하겠다 쫌 ㅋ
너도 안하자나..
유민이가 누군데
아 조유민 진짜 그러는거 ㅋㅋ 개초딩같이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
ㅋㅋ
흥민이가 남탓 하는 유일한 영상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