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フットサル #futsal #フットサル選手 #サッカー #運動 #フットサル #サッカー #フットボール
섭섭 on 2022-07-28 6:35 PM 대구에서 공 차시는 분들 그유니폼 초록 흰색 줄무니에 뒤에 컬러풀 대구 달고 저런식으로 냅다 걸어놓고 사과 안하는 팀 하나 있음 조심하세요 다 떠나서 너무 다치게하고 인성이 실력도..못함 못하는건 상관 없는데 선수도 아니고 아마추어 에서 다 즐겁고 안다치게 차는건데 안다쳐야죠! 지금은 풋살장 벤 많이 당해서 원정 다니던데 다들 조심하셔요!
Cblack on 2022-07-31 7:52 AM 의도한게 맞든 아니든, 내 발에 걸려서 사람이 넘어지면 나는 너무나도 당연하게 사과도 하고 일으켜줄 것 같은데.. 살면서 갖춰야할 기본 예의를 넘어서 인간으로써 가지는 당연한 도덕성인데..
25 Comments
제대로 파울인데 사과조차 안하시네
저아마추어 사과도안하노?
그.. 사과라는걸 모르나..?
저기서도 안통하는걸 라리가 가서 하고있으니…ㅋㅋ
이강인 돌려까누 ㅋㅋㅋㅋㅋㅋ
그라운드 상태
너무 위험한데….
뭐지 카트만 보다가 저 노란 옷이 풋살 판에도 있단 신기….!
그라운드 뭐임?? 부직포깔았음??
관상이 보이네 ㅋㅋㅋ 사과 따윈 안하네
근데 항상 풋살영상보고 불편한게 굳이 숨소리까지 들리게 해야함?
대구에서 공 차시는 분들 그유니폼 초록 흰색 줄무니에 뒤에 컬러풀 대구 달고 저런식으로 냅다 걸어놓고 사과 안하는 팀 하나 있음 조심하세요 다 떠나서 너무 다치게하고 인성이 실력도..못함 못하는건 상관 없는데 선수도 아니고 아마추어 에서 다 즐겁고 안다치게 차는건데 안다쳐야죠! 지금은 풋살장 벤 많이 당해서 원정 다니던데 다들 조심하셔요!
사과라는걸 모르나 ㅆㅂ
몸값이얼만데 이강인이
풋살진짜 개같이하는사람 많음
못배운거 티내네 ㄹㅇㅋㅋ 사과도 안하노
의도한게 맞든 아니든, 내 발에 걸려서 사람이 넘어지면 나는 너무나도 당연하게 사과도 하고 일으켜줄 것 같은데.. 살면서 갖춰야할 기본 예의를 넘어서 인간으로써 가지는 당연한 도덕성인데..
사과안한거 가지고 욕하는건 이해가 되는데 그냥 일반인한테 피임의중요성 ㅇㅈㄹ 하는건 고소먹어도 할말 없는데
풋살볼안차봤나 인플레이상황인데 잠깐멈출때 사과하던가해야지 ㅋㅋㅋ 알지도몬하면서 뭔 피임중요성 이러고있노
시발 똥방예의지국 ㅋㅋㅋㅋㅋ 사과강요하는거보소
함부로 하면 저래되는기야
다리 걸어놓고 꼬라보다 가네 ㅋㅋ 인성 수준봐라
걸려 넘어지는 것까지 완벽
저샛기 사과 안했어
무릎 나간다 나가
개븅신련 ㅋㅋ 저런애들 진짜 쎄보이고 지보다 큰애들한텐 저렇게 플레이 안함 ㅋㅋㅋ
대가리에 풋살이랑 승부욕만 넘치는듯 매너가 개좃만큼도 없노 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