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25 Comments

  1. 대구에서 공 차시는 분들 그유니폼 초록 흰색 줄무니에 뒤에 컬러풀 대구 달고 저런식으로 냅다 걸어놓고 사과 안하는 팀 하나 있음 조심하세요 다 떠나서 너무 다치게하고 인성이 실력도..못함 못하는건 상관 없는데 선수도 아니고 아마추어 에서 다 즐겁고 안다치게 차는건데 안다쳐야죠! 지금은 풋살장 벤 많이 당해서 원정 다니던데 다들 조심하셔요!

  2. 의도한게 맞든 아니든, 내 발에 걸려서 사람이 넘어지면 나는 너무나도 당연하게 사과도 하고 일으켜줄 것 같은데.. 살면서 갖춰야할 기본 예의를 넘어서 인간으로써 가지는 당연한 도덕성인데..

  3. 사과안한거 가지고 욕하는건 이해가 되는데 그냥 일반인한테 피임의중요성 ㅇㅈㄹ 하는건 고소먹어도 할말 없는데

  4. 풋살볼안차봤나 인플레이상황인데 잠깐멈출때 사과하던가해야지 ㅋㅋㅋ 알지도몬하면서 뭔 피임중요성 이러고있노

  5. 개븅신련 ㅋㅋ 저런애들 진짜 쎄보이고 지보다 큰애들한텐 저렇게 플레이 안함 ㅋㅋㅋ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