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dyfa_ on 2023-05-28 2:35 AM Kalo di indonesia sudah diprotes sama sporter sampe masuk lapangan tu… trus ngerusak fasilitas
25 Comments
조축에서 했다간 개욕먹기 딱 좋음
순간적인 타이밍에 라인보고 시전해야 해서 제대로 봐 줄 사람도 없고 그런 부심도 없음 ㅋㅋㅋ
저거때문에 더 재미없다 개리그
이걸 왜 다섯번봐야 알지?;;;
그래서 지금 몇위죠?
걍얻어걸린거지 지금순위를봐라hh 😅
김상식만의 문제는 아니다 ㅋㅋㅋㅋㅋ 어쩜 저리 설설 뛰지 저것도 능력임
첫번째 옵장면은 왼쪽 윙백 본헤드 플레이감인데 진짜 운이 좋았고 두번째 옵장면은 잘했다
첫번째는 그냥 생각 없이 기어드가는거 같은데?
상식 종신
지금은 이해가 안가는 경기력
네 네 그래서 지금 어디신데여???숨은 쉬시나???
근데 조축에서 따라하면 안됨 ㅋㅋ 심판이 개판임
걍 ㅈ도 모르고 우왕좌왕 아다리 잘맞은것 같은데ㅋㅋ
저 타이밍을 매의 눈으로 본 심판진도 대단
이게 수비 지능이지
ㅋㅋㅋㅋㅋ 저게 무슨 클래스라는거냐? 그냥 라인을 못맞춘건데 얻어 걸린거지
그냥 조축바로 윗클라스 k리그인데 뭘
당연한거임
와 게임 그래픽 완전 실사같네요
첫번째꺼 오프사이드인데…. 공이 발에 닿는 순간에 영상 멈춰보면 차이 많이 나는데…
풉 걍 얻어 걸린거지 매북 따리 ㅋㅋㅋㅋㅋㅋ
첨에 뭐야? 그랬는데 라인 파악 지리네.
정말 필요한 플레이인데 선 제대로 탄다.
Kalo di indonesia sudah diprotes sama sporter sampe masuk lapangan tu… trus ngerusak fasilitas
두번째는 트랩인데 첫번째는 그냥 병신인데?
난 닥 공이 최고
이기는 경기보단 재밌는 경기가 좋다
김진수 생각 없이 들어가는거 보면 모르나? 그냥 얻어 걸린 오프사이드가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