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9 Comments

  1. 개인적으로 이런 쌈닭같은 스트라이커들이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함. K리그 보면 애들 다 순두부가 따로 없음. 멘탈도 체격도 기싸움도 너무 착해서 오히려 병신같음. 스포츠라는게 투쟁심 없으면 하기 힘든 종목인데 이상하게 우리나라 축구 선수들은 말랑말랑 순딩하단말이지.. 다른 나라 국대들이랑도 좀 쌈닭처럼 싸우고 내 권리는 내가 지키고 가끔은 걍 받아버리고 그러는게 재밌고 좋다고 생각함.

  2. 중계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멕아리없이 올려지는 김진수선수님 보고 웃은사람 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 기성용선수 무공쓰나보네 ㅋㅋㅋ 건들지도 않았는데 얼굴에 타격을주네

  4. 상대 선수가 일으켜 세울줄 모르고
    왜 우리편이 일으켜 세우지? 하고 일어나서 보니..

  5. 근데 기성용은 외국이 아니라 K리그에서도 저러니깐ㅋㅋㅋ지가 먼저 그럴때도 있고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