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 ジョーはいつも怒りゲージが100%に上がらなければならない… #FCソウル #FCSEOUL #ナサンホ #Shorts
Shall We Drive on 2021-07-29 3:00 PM 포인트가 몇개야 ㅋㅋㅋㅋㅋ 화내서 맞추고 화내서 찬공은 진규코치님이 트래핑하고 ㅋㅋㅋㅋ 슛은 또 왜이렇게 잘차 ㅋㅋㅋ
기기 on 2021-07-30 4:17 AM 쎄게 차고 떨어지는거 트래핑 기대했더니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스 on 2022-09-18 5:44 PM 이런거 할시간에 등지는 상태에서 탈압박이나 연습해라.. k리그 보면 압박이 쌔고 거칠다고??개소리여 탈압박 못하니 어버버 하니까 수비가 달라붙어서 압박쌔게 보이는거지
38 Comments
포인트가 몇개야 ㅋㅋㅋㅋㅋ 화내서 맞추고 화내서 찬공은 진규코치님이 트래핑하고 ㅋㅋㅋㅋ 슛은 또 왜이렇게 잘차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영상 재밌네요 ㅎㅎㅎ
우리 상호🖤❤️🖤❤️
진규형님 현역 복귀합시다 ㅋㅋ
우리나라국룰 하자고 한사람이 걸림ㅋㅋㅋ
0:39 고려청자 다 박살나겠네
ㅋㅋㅋㅋㅋㅋ 내일도 꼭 이겨서 이 분위기 이어갑시다!!!⚫🔴⚫🔴
쎄게 차고 떨어지는거 트래핑 기대했더니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성이 이런놈이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분노의 슈팅 잘차는데요
그니까 서울 성적이
저 구독좀여 제발
ㅈㅂ
ㅅㅂ 화났을때 잘하지말라고 ㅋㅋㅋ
상호 골결정력 올리자.
최고야 😉❤👍
제발 나상호를 톱으로… 광주때 득점왕 했던 모습을 1부에서도 좀 보게…
오 유경렬이 서울에 가있구나~
파워장난아니네
국대가 저것도 못맞추네 어이가없다ㅋ
ㅋㅋㅋㅋㅋ
와 저런실력으로 국대…? 양심없나?
이세기 잘하는데업다니깐 ㅋㅋㅋ투지만 존마있는척함 ㅋㅋ쓰잘대기업는선수 트래핑봐라 ㅋㅋㅋㅋ개 ㅋㅋㅋ개발
이런거 할시간에 등지는 상태에서 탈압박이나 연습해라.. k리그 보면 압박이 쌔고 거칠다고??
개소리여 탈압박 못하니 어버버 하니까 수비가 달라붙어서 압박쌔게 보이는거지
트래핑도 못하는게 국대한다고 에휴…
트레이너 및 관계자들이 저 볼 주워오는데 인성 교육 덜 된게 맞나보다
심각하다 ㅋ
이선수도 국대뽑히는데 왜 이승우는 못뽑히지??
국대 은퇴해주세요. 제발
잘걷어낸다 수비로 쓰자
심지어 물병맞추기도 못하네ㅋㅋ어휴
으이그
역시는 역시구나ㅋㅋㅋㅋ
나상호 국대경기 그만나와
현 국대가 슈팅 못해서 커피 사는게 서울의 자랑거리
물병도 못 맞추는게 국대라니 ,,😢
상호야 축구접어라
벤투호의 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