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ョート#マグイア#マンユー#ベンチ#最高の移籍料
살쪘네
맹구 요 근래 2조 넘게 쓰고 시티보다 성적 한참 낮으면 그냥 이제 선수 그만 사고 있는 선수로 잘 굴려보는게 어떨까
맥과이어는 잘못없다구요
센터백인데 194가 175한테 밀림
역시 뻥글랜드산
진짜 멍청하게 생겻다ㅋㅋ
레스터에서도 존나못했는데 잉뽕 존나붙음
레스터에선 잘하긴 했음 ㅋㅋ
제발 떠나아아아아!
가지고 있음 매우 불안해지 선수 입증!😮
반다이크가 되기를 바라면서 돈 썻는데 맹과이어ㅋㅋㅋ 맨유의 광대 그 자체
지금 팔면 데려온 1300억이 아니라 130억도 힘들듯100억은 뻥글 프리미엄값이고 사실상 30억
힘든 결정? 그저 웃음벨 ㅋㅋㅋㅋㅋㅋㅋ
하
부활할수있을까요 가 아니라이적할수있을까요? 겠지 ㅋㅋ
이적 하면 이적료 반의 반의 반도 못받을듯
아 매과이어가 맨유선수였구나 나는 소속팀도 여러개 국적도 여러갠줄 알았지 ㅎㅎ
부활할게 있을까 처음부터 최악이였는데
감독이 왜 쟈를 계속쓰지 대표팀에도 왜 계속 들어오지 했는데 진작에 빼지 왜계속 쓴겨 이유를 모르겠네 했다
이 영상을 해리 메과이어가 싫어합니다
어디든 팔자
누가사겠노…..
은돔하고 바꾸면 데겠네
이적후 잘함->경기 존나 많이뜀->몸 녹음->폼 저하->멘탈 붕괴->뇌도 녹음->판단력 저하->개병신
다이어 매과이어 트레이드하면 누가 더 손해냐?
12:10의 사나이
K리그 가면 쫌 쓸만할까?
다이어랑도 안바꿈
쟤가 부활하는걸 기다릴바엔 비트코인이 오르는걸 기다리는게 더 빠를듯
이 쓰레기는 좀 갖다버렸으면 좋겠다ㅋㅋ
매필패
맨유 최고의 공격수 매과이어맨유 최고의 수비수 호날두
상대팀기준으로
얼굴자체가 운동선수 느낌이 없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활함.
맨유 최고의 공격수…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Type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36 Comments
살쪘네
맹구 요 근래 2조 넘게 쓰고 시티보다 성적 한참 낮으면 그냥 이제 선수 그만 사고 있는 선수로 잘 굴려보는게 어떨까
맥과이어는 잘못없다구요
센터백인데 194가 175한테 밀림
역시 뻥글랜드산
진짜 멍청하게 생겻다ㅋㅋ
레스터에서도 존나못했는데 잉뽕 존나붙음
레스터에선 잘하긴 했음 ㅋㅋ
제발 떠나아아아아!
가지고 있음 매우 불안해지 선수 입증!😮
반다이크가 되기를 바라면서 돈 썻는데 맹과이어ㅋㅋㅋ 맨유의 광대 그 자체
지금 팔면 데려온 1300억이 아니라 130억도 힘들듯
100억은 뻥글 프리미엄값이고 사실상 30억
힘든 결정? 그저 웃음벨 ㅋㅋㅋㅋㅋㅋㅋ
하
부활할수있을까요 가 아니라
이적할수있을까요? 겠지 ㅋㅋ
이적 하면 이적료 반의 반의 반도 못받을듯
아 매과이어가 맨유선수였구나
나는 소속팀도 여러개 국적도 여러갠줄 알았지 ㅎㅎ
부활할게 있을까 처음부터 최악이였는데
감독이 왜 쟈를 계속쓰지 대표팀에도 왜 계속 들어오지 했는데 진작에 빼지 왜계속 쓴겨 이유를 모르겠네 했다
이 영상을 해리 메과이어가 싫어합니다
어디든 팔자
누가사겠노…..
은돔하고 바꾸면 데겠네
이적후 잘함->경기 존나 많이뜀->몸 녹음->폼 저하->멘탈 붕괴->뇌도 녹음->판단력 저하->개병신
다이어 매과이어 트레이드하면 누가 더 손해냐?
12:10의 사나이
K리그 가면 쫌 쓸만할까?
다이어랑도 안바꿈
쟤가 부활하는걸 기다릴바엔 비트코인이 오르는걸 기다리는게 더 빠를듯
이 쓰레기는 좀 갖다버렸으면 좋겠다ㅋㅋ
매필패
맨유 최고의 공격수 매과이어
맨유 최고의 수비수 호날두
상대팀기준으로
얼굴자체가 운동선수 느낌이 없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활함.
맨유 최고의 공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