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FCソウルの問題点が現れるシーン。 シュートを殴らなければ生き残る。 #fcソウル#ナ・サンホ#キ・ソンヨン
이름없음 on 2022-11-22 4:00 AM 레알 쟤는 자기가 메시인줄 착각하나봄 ㅋㅋㅋ 그냥 혼자 시간만 끌다가 수비 자리잡게끔 기다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Comments
저게 돌파임? ㅋㅋㅋ 전형적인 한국축구 ㅋㅋㅋ 애매하게 메시 빙의되서 애매하게 볼끌다가 슈팅할 기회도 없어지는 마법
기성용템포 졸라끄네 이래서 어설프게 이피엘에있었지
나상호도 볼 질질 끌고 나머지 선수들도 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그냥 총체적 난국이네
진짜 오프더볼 ㅈ같이 뛰네ㅋㅋ
돌파를 어디를 했다는거지
?? : 우린 이걸 돌파라고 부르기로 한적이 없어요
나상호는 죽었다깨도 유럽 문턱도 구경못함
딱 개한민국 축구 수준
아 나상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나의 피파를 보는것 같구만
나상호가 왜 국대에서 못하는지 잘 알겠다
주멘 강림 하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격수들 걸어다니는 꼬라지 봐라ㅋㅋ자리잡을 생각을 해야지 가만히 있네
내가 피파할때 같네
저딴 ㅂ ㅅ 이 왜 국대야ㅡㅡ
저게먼 돌파누
저럴때 기성용이 중거리 몇대 때려주면 수비 뒤로 물러나는데…
공 안뺏기기 게임인가
이러니 팬들이 난동 부리지 ㅋㅋㅋ
ㅋㅋㅋㅋㅋ짜증나 ㅋㅋㅋ
D키 빼고 게임하네
진짜 나상호는…
경기를 위한 경기? 승리가없누..
올라온걸 다시 내려버리는 서울fcㅋㅋㅋㅋㅋㅋ
궁금한데 홍명보랑 슈틀리케인가 뭐시기는 욕먹고 바로짤렸는데 벤투는 욕 그리먹고 왜 안잘림?
레알 쟤는 자기가 메시인줄 착각하나봄 ㅋㅋㅋ 그냥 혼자 시간만 끌다가 수비 자리잡게끔 기다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정무가 봤으면 혈압올라 쓰러질듯 ㅋㅋㅋ
캬 백패스 ~~~이게 한국 축구지~!!
한국 축구 단점이 ㅈ도안되는 개인기 존나함
멋져보이고 속이고파서
애무축구
국대축구 보는듯ㅋ
fc노슛
리얼 한국축구
진짜 존내못하네
한국이 빌드다운하나는 일품이지
뭐야 이거 국대경기임?
가나에게 공략당한 이유지
김민교식 애무축구
암걸린다….
무섭거든 욕먹을까봐
공을 받으러 나와야 하는데 공격수들 다 제자리에 박혀있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