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ジェソン(이재성) マン・オブ・ザ・マッチ – ハンブルクSV 2020/21。私のビデオを見て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このビデオを一緒にお楽しみください!忘れずにチャンネル登録といいねをお願いします:D ▷BGM トラック: Xaia、Rain Man、Oly – Breakdown [NCS Release]
音楽はNoCopyrightSoundsによって提供されています。視聴: https://youtu.be/CyD8hAjj8L8 無料ダウンロード/ストリーミング: http://ncs.io/Breakdown ———————— ————————————————– ———————————————– ⚠️「このビデオ内の映像の使用は、(1) 非商業的であり、(2) 本質的に変形的であり、(3) 元のビデオに悪影響を及ぼさないため、米国著作権法に基づくフェアユースとして認められます。」私は、いかなる形においても、著作権所有者の権利を侵害するつもりはまったくないことを申し上げなければなりません。使用されるコンテンツは、調査/レビュー目的および教育にのみ使用されます。すべてはフェアユース法に基づいて行われます。
17 Comments
멋있다 이재성!
모드리치아님??
함부르크 영입 리스트에 이재성 있던데 감독 앞에서 저렇게 활약 했으니 더 확고해질 듯.
진짜 축구도사 다됐네 ㅋㅋ
지금상황에선 1부로 승격하는게 빠를수도 … 킬이 절대안놔주니깐
K리그 탑급선수로 편하게 축구생활 할수있었는데 늦은나이에 도전하는거 진짜 멋있다
대추도사가 됐누… 한국에선 단정하다가 외국만 가면 패션 지려지누
진짜 개쩌네
3:00
머리가 길어져서 그런가 등치가 좀 커진겄ㄴㅎ
한국의 모드리치는 바로 이재성!!!
N년만 젊었어도…..
축구 잘하니까 장방 ㅈㄴ 멋있어보이자너ㅠㅠ
머리긴것도 뭔가 독특하고 자기만의 색을 찾아가는듯
아오키지같이 생겼네
이청용과 비견될만한선수..센스도있고 수비시 압박 인터셉트 탈압박도 매우 좋다 이청용보다 한수위..
Mainz fans hier?
Wahnsi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