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shorts #overseasフットボール#epl #daeheungminギャラリー#lariga #serie#league #kukdae#ligs #ronaldu #son heung -min #lee kang -in #kim min jae#barcelona#barsha
@nacho8799 on 2025-05-11 8:47 AM 난 개인적으로 베리발,매디슨 결장도 있고 맨유가 그래도 시즌초반보단 득점력이나 여러 면에서 개선돼서 맨유가 더 확률이 높다 생각하지만, 또 이번시즌 맨유전 전승, 맨유가 토트넘 상대로 마지막 승리가 2022년이 마지막이라 해서 또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 6경기 째 토트넘전 상대로 무승이던데
@킅내기 on 2025-05-11 11:20 AM 토트넘 한테 맨유가 질때는 아모림 초반이기도 했고 부상자도 있었는데 이번엔 토트넘이 부상자 있고 맨유가 거의 배스트 11 꺼내면 체급 차이로 진다
18 Comments
저게 1위찍먹 입털기 – 2퇴장에도 낭만축구 포버지 이짓거리 하던 포돼지랑 같은 사람이라니..
어차피 결승에서 포버지 자를 토트넘이면 개추 ㅋㅋㅋ
샤키리 리버풀에서 잘했나요?
스위스리그랑 k리그랑 수준 어느정도차이남?
근데 수비 풀컨디션 유지하고 공격진 잘해주면 원래 이기는거 아님?
난 개인적으로 베리발,매디슨 결장도 있고 맨유가 그래도 시즌초반보단 득점력이나 여러 면에서 개선돼서 맨유가 더 확률이 높다 생각하지만, 또 이번시즌 맨유전 전승, 맨유가 토트넘 상대로 마지막 승리가 2022년이 마지막이라 해서 또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 6경기 째 토트넘전 상대로 무승이던데
이십골 이십도움, 이십골 이십어시가 아니고
스무골 이십어시 이런거 나만 불편한가
방심은 씨발 한수 아래팀이랑 할때 하는거고
지금 경기력 보면 토트넘이 스팀팩 빨아도 힘들어보이는데 ㅋㅋ
포버지 갑자기 엄청 똑똑해짐.ㄷㄷ
뭔가 맨유가 우승할듯
샤키리 자국리그가서는 깡패구나 20 20이라니 야구 20홈런20도루보다 힘들다는 20골20어시 ㄷㄷ 야구로치면 40 04같은셈인가
느그흥 부상으로 쉬면서 유로파우승 따내나??
'난 2년차에 우승해'
진지하게 맨유가 우승할 확률이 더 높다고 봄
토트넘 한테 맨유가 질때는 아모림 초반이기도 했고 부상자도 있었는데 이번엔 토트넘이 부상자 있고 맨유가 거의 배스트 11 꺼내면 체급 차이로 진다
그래도 포버지 마음가짐은 좋다 저게 맞지 컵대회에선 맹구가 아니라 황유라고 생각하고 들어가야함
여기서 어이가 ㅈㄴ없는게 포버지 유로파들면 포체티노, 무리뉴, 콘테보다도 높은 평가를 받을거라는거임
얘 미국에서 언제 다시 스위스 갔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