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40 Comments

  1. PL더빡쌘리그인데 성공할지 의문이다
    타리그나 임대라도가서 그팀주전박고 멀좀더보여주는게 중요하지않나싶음

  2. 진짜 이유는 정말 오랜만에 노팅엄이 막 승격한팀인데 올림피아코스로 1년갔다왔다가 또 다시 강등될수있기때문이지

  3. pl 보니까 중하위권도 ㅈㄴ 잘하던데
    솔직히 pl수준 절대아님
    압박 절대 못이겨냄
    장점 골결 하나라서 제2의 박주영 될듯

  4. 감독이 개인주의 느낌이 나네요..
    자신이 구단주라고 해서 선수의 생각은 무시한 채 임대를 보내려 하니…

  5. 황의조 정말 팬이였는데.. 골 결정력 때문에. 근데 어젠.너무 실망이였음. 국대 탈락

  6. 문제는 황의조 실력으로 EPL가면 커리어 완전 망침…왜냐면 일단 벤치 신세인건 당연하지만 개발로 기회만 날리는것 발칵되는 순간 좇되거든…한국 대표팀에서 기회를 거의 다 날렸으니깐…빌드업 축구를 망치는 최고 스트라이크지! 어떻게 보면!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