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6 Comments

  1. 우리 분위기 너무 좋은 거 아니냐고 ㅠㅠ 이 분위기 이어서 개막전 머구 박살냅시다!!!🖤❤🖤❤

  2. ? 양한빈 선수 무슨 소리에요. 양한빈 선수도 재계약 도장 쾅쾅 찍어야죠!!🖤❤🖤❤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시간 순삭이네ㅋㅋㅋㅋ다음 컨텐츠 기대하겠습니다 서울쵝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