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41 Comments

  1. 명장놀이하는기가? 할배슛 두번 했던데. 달리기는 와이리 느려졌노! 초딩 14년생 빡빡이도 그것보단 빠르다

  2. 나대지 말라고 하네. 손흥민은 선배로서의 자질 부족해. 다른 표현도 있을 텐데. 부정적인 표현을 쓰네. 그러니 그런 사단이 일어났지. 은퇴할 시점이 얼마 안 남은 게 다행이다. 축구는 잘할지 몰라도 인성은 별로다.

  3. 보이는대로 생각하면 주장이 분위기 풀어주고 먼저 다가가고 밝은 모습 보여주려는것일수도 있겠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주장이 봤을때 진짜 어린선수들 적극적이지않고 다같이 파이팅 주고받고하는데 입모양만 뻐끔거리고 하는시늉만하고 하니까 너무 무겁지않게 웃으면서 조언하는것일수도 있지 않을까요???

  4. 저케 웃으면서 서로 까대는거 보기 좋으다~~ㅎㅎ
    옛날 선수들보면 1살차이도 얼굴 굳어서 말하던데…

  5. 웃으면서 분위기 좋은건 좋은데 피드백이나 쓴소리할때는 좀 진지해지자 특히 영우야 조팬다?

  6. 이제 또 씨발 불화설 같은거 나오면 불편러들이 “난 저때부터 저랬던 거 알았음 ㅇㅇ” 이딴 새끼들 나올까봐 내가 다 불편함

  7. 하…근데 애새끼들 왜이리 뺀질대는거같냐ㅋㅋㅋㅋ상명하복 정돈 아니어도 월드컵에선 어느정도 약간의 위계랑 질서는 있어야할거같은디 ㅋㅋㅋ
    민재가 주장이어야하나

  8. 진짜 후배가 선배한테 웃으면서 다가가고 친구처럼 지내는거는 그만큼 선배가 잘해주고 편하게 해준다는거임. 근데 거기가 만만하게 보는 인간들이 있는데 그런 인간이 이상한거지 ㅋㅋ

  9. 손흥민은 10년을 넘게 서방국가에서 살아서 그런 권위적인 동양식 리더쉽에 스타일이 아님 본인 성격이 유한것도 있겠지만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