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Kリーグで最高のドリブラーナサンホ。 カタールに行けますか? #ベントゥ#ナサンホ#国家代表#ソン・フンミン#カタールワールドカップ#kfa
Mesut Ozil on 2022-11-25 5:15 AM ㅅㅂ 역시 전문 코치, 감독들이 선수를 훨 정확하게 보는구나여기 축알못들 ㅈㄴ많네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박정흠 on 2022-11-25 7:53 AM 개소리ㅋㅋ온더볼 능력으로 뽑은게 아님…국대급으로 오면 온더볼 능력은 장점보단 단점에 가깝고, 뽑힌 이유는 스피드+활동량+수비력+오프더볼 능력 때문임
Catenaccio Lover on 2022-11-25 1:47 PM 나상호 선수 리그에서 폼 너무 안좋아서 대표팀 발탁 될 때마다 의문이었는데 압박과 공격 열심히 하는 모습 좋았습니다
용쑨 on 2022-11-27 5:09 AM 원래 가진게 참 많은 선수인데 멘탈 때문인지 국대에서나 소속팀에서나 맛탱이 간 모습을 보여줄 때가 있음… 그치만 잘할땐 축신이 따로 없다
두루둑도 on 2022-11-29 6:36 PM 나상호 못한다는ㅅㄲ들은 방구석에서 축구1도안해보고 억까만뒤지게하는애들이지ㅋㅋㅋㅋ 축구인들한테 물어보면 나상호못한다고 생각하는사람없을걸?
40 Comments
여긴 케이리그 잖아
ㅈㄴ 못하네
성지순례
지금부터 내밑으로 다 아가리 닥쳐라
오늘 존나잘함..
“아가리”
억까들 닥쳐^^
미안했다
벤버지는 결과로 보여줌
벤투 선수 보는 안목은 그냥 고트 그 자체다..
몸싸움 밀렸지만 그래도 투지가 보였음
가나전은 더 딴딴하게 싸워야 할거임
나상호 폼 굉장하다
오늘 그래도 고생했다 그동안 졸라게 깟는데 투혼 좋았다리
오 여기가 벨기에 2부리그에서 경기도 못뛰는 선수도 득점왕을 할 수 있다는 K리그인가요?
첫장면 이건 수비가바보아닌가
구라안치고 mom급으로 잘했다 ㅋㅋ
ㅅㅂ 역시 전문 코치, 감독들이 선수를 훨 정확하게 보는구나
여기 축알못들 ㅈㄴ많네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선수 매드무비가 이리 노잼이누 ㅋㅋㅋ
개소리ㅋㅋ
온더볼 능력으로 뽑은게 아님…
국대급으로 오면 온더볼 능력은 장점보단 단점에 가깝고, 뽑힌 이유는 스피드+활동량+수비력+오프더볼 능력 때문임
역시이상호
나상호잘하긴하더라
나상호 선수 k리그도 안보고 국대 경기보고 평가해서 죄송했습니다.. 어제는 그저 빛이었습니다 남은 경기도 잘부탁드립니다!
이게 통하네 월드컵에서ㅋㅋㅋ잘하드라
어제 경기
나상호의 압박은 낭만 그 자체였다..
나상호 선수 리그에서 폼 너무 안좋아서 대표팀 발탁 될 때마다 의문이었는데 압박과 공격 열심히 하는 모습 좋았습니다
그래도 ㅈㄴ 와 잘한다 이런느낌은 안듬 ㅋㅋㅋ
나상호 선발일때마다 난 기도한다 그날하루만 쉴정도의 부상으로 빠른교체되길
ㄹㅇ 우루과이전은 선흥민보다 잘했음
억까하는게 아니라 진짜 k리그랑 해축이랑 카메라 구도 차이가 너무심하다
마ㅋㅋ나도 학장시절 점심시간 편집해서 올리면 이정도는한다ㅋㅋ지롤좀 작작해라
그래도 얘보다 공격포인트 좋은 선수가 뽑혀야됬는데
혹시 상호,창훈 벤투앞에서 비누 주웠니??
원래 가진게 참 많은 선수인데 멘탈 때문인지 국대에서나 소속팀에서나 맛탱이 간 모습을 보여줄 때가 있음… 그치만 잘할땐 축신이 따로 없다
평소에 축구 보지도 않던 fc코리아들이 우루과이전 보면서도 나상호 빼라는 댓글 달리는 거 보고 기도 안차더라
이게 뭐
상호야 기죽지말고 너플레이를보여줘!!!
딱개리그용이네 잘봤습니다
병신이라 그렇지
k리그 수비수랑 해외 수비수랑 다르다는걸 알기를
공격수가 ㅅㅂ골을못넣는데왜씀? 이강인 이승우넣는게 100배이득 결론 나상호 개못함
나상호 못한다는ㅅㄲ들은 방구석에서 축구1도안해보고 억까만뒤지게하는애들이지ㅋㅋㅋㅋ 축구인들한테 물어보면 나상호못한다고 생각하는사람없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