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韓国パラグアイサッカー親善戦で韓国選手たちとパラグアイ選手たちとの敗戦直前の状況が出ましたね。 ソン・フンミンまで熱くなって大騒ぎ..
방구전 on 2022-06-11 2:58 AM 황임범시키 실력은 조기 축구 회원이지만 이건 잘했어 근데 씨 아 저 황인범 조기축구회원을 이강인으로 바꿔야 손흥민이 살아나 16강 가는데 답답해서 미치겠다 진짜 개벤투새키
Drop the bit on 2022-06-11 4:45 AM 4년째 한 전술인데 팀간격은 벌어지고,부분전술도 없고, 완성도가 떨어짐 + 전술변화나 포인팅 플랜b 따윈 없는 고집적인 감독 + epl최고 피니셔인 손흥민을 플메로 쓰는 전술 + 팀단위 압박 시스템의 엉성함 + 공수전환 유연함이 없고 느림 + 공수간격 조정,스몰포메이션 구축이 전혀 안되어있음 + 빌드업은 고사하고 후방에서 압박을 풀어내질 못함 + 전술 소화 능력이 부족한 팀원들(해외파와 국내파 선수의 리듬 이격) + 매번쓰는 선수(인재가 없거나 차출을 못함) + 퀄리티 낮은 선수개개인 기본기 개인기량(수비/미들) + 자동문 수비 + 윙백의 지원이 느리고(전환이 느리고) 공격능력과 개인기량이 부족함 + 큰 정우영이 최선인 국대수준 원볼란치(심지어 대체선수도 없는 엔트리) + 압박 대처가 부족하고 2차움직임등 활동량도 부족하며 공격의 창의성이 보이지 않는 미들 +죄다 발빠른 라인브레이커 피니셔만 모아놓은 공격진(연계형 플메형 부족) + 부족한 악바리정신 *결론 = 감독,전술,선수 모두 개판
20 Comments
Số 6 quá tuyệt vời tôi rất thích
성용이형 어디갔노 와서 한번 해줘야지 ㅜ
황임범시키 실력은 조기 축구 회원이지만 이건 잘했어 근데 씨 아 저 황인범 조기축구회원을 이강인으로 바꿔야 손흥민이 살아나 16강 가는데 답답해서 미치겠다 진짜 개벤투새키
옛날부터 느끼는거지만 한국선수들은 너무 착하고 순둥순둥함.
물론 이천수. 을용타같은 재야고수들도
있으나 전반적으로 둥실둥실함
4년째 한 전술인데 팀간격은 벌어지고,부분전술도 없고, 완성도가 떨어짐 + 전술변화나 포인팅 플랜b 따윈 없는 고집적인 감독 + epl최고 피니셔인 손흥민을 플메로 쓰는 전술 + 팀단위 압박 시스템의 엉성함 + 공수전환 유연함이 없고 느림 + 공수간격 조정,스몰포메이션 구축이 전혀 안되어있음 + 빌드업은 고사하고 후방에서 압박을 풀어내질 못함 + 전술 소화 능력이 부족한 팀원들(해외파와 국내파 선수의 리듬 이격) + 매번쓰는 선수(인재가 없거나 차출을 못함) + 퀄리티 낮은 선수개개인 기본기 개인기량(수비/미들) + 자동문 수비 + 윙백의 지원이 느리고(전환이 느리고) 공격능력과 개인기량이 부족함 + 큰 정우영이 최선인 국대수준 원볼란치(심지어 대체선수도 없는 엔트리) + 압박 대처가 부족하고 2차움직임등 활동량도 부족하며 공격의 창의성이 보이지 않는 미들 +죄다 발빠른 라인브레이커 피니셔만 모아놓은 공격진(연계형 플메형 부족) + 부족한 악바리정신
*결론 = 감독,전술,선수 모두 개판
존멋! 황인범선수님
인범이 범같이 달려드네!
졸라 멋있다! 손흥민의 우백호!
장착!
파라과이는 저런 나라구나 이미지 딱 잡힌다
인밤아 축구를 그렇게 씩씩하게 해봐라.
강해상이 연락해 23번 납치해라
기성용 있었으면 니넨 ㅋㅋ
황인범 사회생활 잘하네~
친목질적당히
해라
일본아들한테 옐보우맞고댕기냐
쓰레기 축구는 이제그만 지구에서 사라져야한다
축구를 보느니 만화영화를 보겠다
국보 건드리면 혼난다.
2002멤버엇음 뒤졋다 을용타 김남일 차두리
황인범 존멋임
째그만게 맞을라고 나서냐
한국 국대는 너무 몸이 약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