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2 Comments

  1. 매수 하는 건 생각 안 하고 흔히 있는 피케이 겐세이로 뭐라하노 ㅋㅋ 김진수가 센스 있는 거지 이종성이 잘못했다고 보긴 어려운데 욕 박는 꼬라지 ㅋㅋ 매수 하는 건 흔한 거냐 ? ㅋㅋ~~

  2. 더러운 쓰레기같은 플레이는 맞는데, 우리나라는 이런 플레이 좀 하긴해야한다. 외국리그보면 진짜 볼 플레이만이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심리전도 걸고 경기진행을 자기 쪽으로 끌어오고 더티한 플레이로 상대방 말리게 하고,,,,
    별에별 창의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승리를 가져오려고 하는데,,,우리나라 애들이 그런 애들하고 붙으면 언제나 고등학교 축구부 같음..
    그래서 만날 이상한 상황에 당하고서는 심판한테 쪼르르 달려가서 따지는데 이미 승부는 끝난다음이지

  3. 패스 첼리지 아주 가관이던데..영상 보고 왜 전북이 패스를 못하는지 아주 잘알게됨

  4. 우루과이전에서 겁니 느리게 뛰던 놈이네 뒤뚱뒤뚱 엉금엉금 달리기 존나느림

Leave A Reply